(1)SLM(Service Level Management)
IT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일련의 관리 및 활동
(2)SLA(Service Level Agreement)
범위. 기능 문서화.서비스 수준 명시적 정의.
(3)ITSM(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 Management)
서비스 수준에 맞는 it 서비스 제공
(4)ITIL(IT Infrastructure Library)
ITSM을 하기 위한 도구, 방법론가이드.프레임워크.
'Lobo's study room > 정보처리기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Lobo's Theory]개발 비용 산정 (0) | 2023.03.25 |
---|---|
[Lobo's Theory]프로젝트 관리 (0) | 2023.03.25 |
[Lobo's Theory]요구사항 분석 모델링 (0) | 2023.03.25 |
[Lobo's Theory]요구공학 (0) | 2023.03.25 |
[Lobo's Theory]현행 시스템 분석 (0) | 2023.03.25 |